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복학

  • 휴학기간이 만료된 학생은 아래와 같은 절차에 따라 등록 및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.(휴학기간 만료전에 조기복학도 가능하며, 절차는 동일합니다.)
  • 학사안내 게시판에 공지된 신청기간을 포함하여 학기개시일로부터 2주 이내까지만 조기복학 신청이 가능합니다.

신청절차

  • 1포털시스템 로그인
  • 2등록·장학
  • 3복학신청(복학생 등록금고지서신청)
  • 4수강업무의 수강신청
  • 5등록·장학업무의 고지서(재)발급
  • 6등록금 납부(고지서상의 가상계좌에 입금 또는 광주은행, 농협, 국민은행 전국지점 방문 납부)

유의사항

  • 복학생의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기간 등은 재학생과 동일합니다.
  • 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은 등록금 납부기간에, 포텔시스템 로그인 → 등록·장학 → “고지서 (재)발급” 클릭 후 “0원 등록처리”를 클릭하여 등록금 납부처리가 되도록 해야 합니다.